У вашего броузера проблема в совместимости с HTML5
홍콩 캔톤 로드 이벤트의 오프닝을 축하하기 위한 이벤트가 지난 10월 27일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블랙 아이드 피스의 WILL.I.AM을 비롯하여 장만옥, 황샤오밍, 데니스 호, 모델 미키 야오 등을 포함한 700여명이 넘는 게스트가 초대되었습니다. 행사는 쿤통 지역에 위치한 16,000 스퀘어 미터 크기의 갤러리에서 열렸습니다.
파티는 Rubberband의 공연으로 시작하여, 홍콩에서 처음 공연을 하는 브리티시 밴드 '원 나잇 온리 One Night Only' 의 공연으로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버버리의 디지털 컨텐츠들이 거대한 벽에 프로젝션되어 오디오 아트와 비주얼 테크놀로지가 어우러지는 장관을 연출했습니다.
이 행사에 앞서 버버리의 CEO 안젤라 애런츠는 새로 오픈한 캔톤 로드 스토어에서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자리를 함께 하였습니다.
8월에 오픈한 홍콩 캔톤 로드 스토어는 5,500 스퀘어 미터 크기의 버버리 매장으로 버버리의 수석 디자이너인 크리스토퍼 베일리가 직접 디자인한 컨셉을 반영하였으며 외부에 설치된 LED 스크린으로 버버리의 가장 브리티시적인 영상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버버리는 현재 홍콩에 16개의 매장이 있으며 계속적으로 새로운 매장을 오픈 할 계획입니다.
1856년에 설립 된 버버리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 증시에 상장 되어 있습니다.
문의) 버버리 홍보팀
02-3485-6583
www.dazeddigital.co.kr blog.naver.com/blingmedia www.facebook.com/dazed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