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김문수 후보와 맞붙어서 출구조사에서 우세를 보인 더불어민주당 김부겸 후보 사무실 표정을 살펴보죠.
출구조사 결과 김부겸 후보가 앞선다는 예측이 나오면서 지지자들이 '김부겸'을 연호했다고 하는데요. 김부겸 후보 사무실 표정은 어떤지 살펴보겠습니다. 이윤재 기자!
김부겸 후보가 출구조사 결과 우세한 것으로 나왔는데요. 분위기가 많이 상기됐겠어요?
[기자]
출구조사 결과를 확인한 더불어민주당 김부겸 후보 선거사무소 분위기는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출구 조사 결과, 김부겸 후보가 새누리당 김문수 후보에 앞선다는 예측이 나오면서 승리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앞서 김부겸 후보는 오전 7시쯤 투표를 마치고,1시간 전인 오후 5시쯤 이곳 선거사무실로 나와 개표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선거 관계자들과 나란히 앉아 차분히 TV로 개표 방송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출구조사 결과가 나오자 선거사무소 직원과 지지자들은 환호성을 지르면서 박수를 치고, 일부는 벅차오르는 감정을 누르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또 '김부겸'을 연호하면서 출구조사 결과에 기쁜 표정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김부겸 후보와 보좌관들은 애써 평정심을 유지하면서 아직 최종 결과가 나온 것이 아닌 만큼 끝까지 개표 결과를 기다리겠다는 입장입니다.
만약 출구 조사 결과가 그대로 이어져 김부겸 후보가 당선된다면 대구에서 31년 만에 정통 야당 의원이 배출되는 겁니다.
그런 만큼 이번 총선 결과에 더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최종 개표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주목됩니다.
지금까지 대구 수성갑 더불어민주당 김부겸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YTN 이윤재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5_201604131822432182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