У вашего броузера проблема в совместимости с HTML5
안녕하세요? 양평 전원주택에서 전원생활하는 써니입니다.
추석들 잘 보내셨나요?
추석이나 설 같은 명절이 지나고 나면 고생했던 나에게 뭔가 보상을 해주고 싶은 마음에 지름신을 맞았던 경험들 다들 있으실텐데요.
미니멀라이프 시작하고 처음 보낸 명절인 추석이 지나고 저는 지름신과 데이트 하는 대신 저를 가지고 제 마음대로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방법을 적용중입니다.
이전 영상에서는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하는 방법으로 스트레스를 풀었구요, 이번에는 평상시에 하지 않던 화장을 함으로써 저 자신에게 새로운 나를 보여주는 방식으로 무언가를 사고 싶어지는 마음을 가라앉혀 봤는데요.
확실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보상심리를 채워주기만 하면 되는 거니까 굳이 돈들여서 무엇인가를 즉흥적으로 사기 보다는 옷이나 보석을 갖지 않아도 내가 나아져 보이는 방법인 새로운 화장 해보기 같은 방법으로 도전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명절 직후의 지름신은 항상 후회라는 결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어떤 방법으로든 이 시기를 잘 넘기고 평정심을 되찾았을 때 다시 한번 필요한 것인지를 검토하고 무엇인가를 살 수 있도록 해보시라고 이 영상 찍어봤습니다.
추석연휴동안 고생하신 주부 여러분과 그외 가족여러분.
고생 많으셨고 애 많이 쓰셨습니다.^^
지금까지 50대유튜버, 중년유튜버, 주부유튜버, 써니네TV의 써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석스트레스 #지름신방지법 #써니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