У вашего броузера проблема в совместимости с HTML5
에어키스 캠페인[따뜻한 생명의 숨을 불어 넣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개그맨 송준근입니다.
생명의 따뜻한 숨을 불어넣는 에어키스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서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 합니다.
저를 전효실 선배님이시자 전효실 사모님께서 추천을 해주셔서 이 캠페인에 참여를 하게 됐는데요. 다른 사람을 웃기기 위해서 열심히 아이디어 회의하고 항상 밝게 긍정적으로 아이 키우면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희망을 나누고 서로에 대해 안부를 묻는 좋은 캠페인. 에어키스 캠페인. 여러분들 너무나 따뜻한 캠페인이니까요. 주변에 안부를 묻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여러분도 함께 이 캠페인에 동참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동참해줄 동료, 주변 지인이 누가 있을까? 고민을 많이 해봤는데요. 우리 김기리씨. 요즘은 개콘 활동을 같이 안하고 있어서 같이 안부를 물을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 그 친구에 대해서 좀 궁금하더라고요. 요즘 (초인가족)이라는 드라마 잘 보고 있습니다.
기리야, 잘 지내고 있지?
그리고 또 한 분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한기범 감독님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심장병 어린이들 돕는 일에, 희망을 나누는 일에 함께 해주고 계신 분이신데요.
감독님! 항상 건강하시고 잘 지내시나요?
감독님 뵐 때마다 우러러보게 되는데요.
감독님 너무 크셔서...
감독님의 그 키다리 아저씨 같은 따뜻한 마음을 항상 나눠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잘 지내시는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한기범 감독님! 그리고 우리 후배 김기리 잘 지내고 있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