У вашего броузера проблема в совместимости с HTML5
오전부터 내일 아침까지 비 호우예비특보 강해라 기상캐스터
CG1.
오늘 출근하실 때는 대가 튼튼한 장우산을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 오전부터 내일 아침까지 장대비가 내리겠는데요. 예상되는 비의 양은 30에서 최고 80mm고요. 산지에는 120mm 이상의 호우가 쏟아지겠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 산지에는 호우예비특보가 내려진 상황입니다.
CG2.
설상가상으로 전 지역에는 강풍예비특보도 내려져있습니다. 오늘 낮부터 내일 낮까지 바람이 초속 10에서 16m로 매우 강하게 불겠는데요.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또 오늘 새벽부터 제주공항에는 이착륙 방향으로 윈드시어 특보가 발효 중입니다. 항공기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현재)
현재 전 지역에는 강풍예비특보가 산지에는 호우예비특보가 내려져 있고요. 오늘 아침부터 전 지역에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최고)
전 지역에 내려진 강풍특보와 산지에 내려진 호우특보는 오후부터 발효되겠고요. 남부와 산지에는 시간당 20에서 30mm의 강한 비가 오겠습니다. 비 피해가 없도록 시설물 점검 잘해주셔야겠습니다.
(도서)
오늘 아침 섬 지역은 13도 안팎으로 출발하고 있고요. 추자도에 내려진 강풍특보는 오후부터 발효될 전망입니다.
(해상)
오늘 낮부터 전 해상에는 강풍이 불고 높은 물결이 일면서 늦은 오후에 풍랑특보가 발효될 예정입니다. 항해나 조업하시는 분들은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항)
오늘 새벽부터 제주공항에는 이착륙방향으로 윈드시어 특보가 발효 중인데요. 이 특보는 오늘 자정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항공기 지연이나 결항여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간)
오늘 시작 된 비는 내일 아침까지 이어지겠고요. 주 후반에는 낮 기온이 14도 안팎으로 내림세를 보이며 다소 쌀쌀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