У вашего броузера проблема в совместимости с HTML5
#BLANC7 #DRAMA
7인조 보이그룹 블랑세븐(BLANC7)이 새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 쇼케이스를 3일 오후 서울 마포 홍대 무브홀에서 열었다.
블랑세븐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앨범 '월드 와이드' 이후 약 1년 만에 베일을 벗는 앨범으로 타이틀곡은 '드라마'로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오묘한 청량감을 주는 복스 슬라이스(Vox slice), 심장을 두드리는 4비트 리듬이 깊은 감명을 주는 하우스 펑키팝 장르의 곡이다. 마치 한 편의 드라마와 같이 서로 마주보는 남녀, 아직 말하지 못한 사랑, 설레는 연인과의 사랑에 대해 노래한 이 곡은 직전 앨범 타이틀곡 '헬로우(HELLO)'에 이어 핫한 작곡팀 어벤전승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드라마'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인스트루먼트 버전을 포함해 기존에 발표했던 '헬로우(HELLO)', '예(YEAH)', '파이어(FIRE)(URBAN DANCE VER)', '프리즘 러브(PRISM LOVE)'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블랑세븐의 새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는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ET MORE TongTongTV:
http://english.yonhapnews.co.kr/tongtongtv/
통통TV 홈페이지:
http://www.yna.co.kr/tongtongtv/